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빵 터지는 양키 노래의 주인공 The Lonely Island!!

음악이야기 | 2009.04.12 13:59 | Posted by Namu(南無)

혹시 이런 노래 들어보셨나요?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상자에 xx를 넣고 어쩌구 저쩌구 하는. 도대체 우리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가사. 야한 가사, 웃기는 가사, 어처구니 없는 가사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주는 노래, 인터넷을 즐겨 쓰신 분이라면 한번 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The Lonely Island?

그 노래에서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함께 한 뮤지션이 한국에서는 잘 알려져 있어 정작 주인공인 The Lonely Islands는 묻혀져 있습니다.

The Lonely Island는 3인조로 구성된 웃기는 영상을 만드는 코메디 그룹인데요, 특히 새러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에서 웃기는 영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SNL Digital Shorts

SNL(Saturday Night Live)에서 짧은 영상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주었는데, 그들의 명작(!!!)은 한국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한번 보도록 할까요? 우선 널리 알려진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함께 한 Dick in a box!


Dick In a Box (feat. Justin Timberlake)

여성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의 섬세한 마음을 담은… 그런 건 엿이나 먹으라고 하고.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 영상을 볼 때마다 한번 저렇게 선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여자친구에게 저렇게 선물 주었다간 한국에선 뺨을 왕복으로 열심히 두들겨 맞기 딱 좋겠죠?


Natalie Raps (feat. Natalie Portman)

스타워즈 등으로 유명한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한 나탈리 랩.


Iran So Far

그리고 또 하나의 명작을 탄생시키는데…


Jizz in my Pants

Dick In a Box보다 한 발자국 더 나갔습니다. 토끼(?)의 괴로움을 잘 나타내고 있죠. 잘 살펴보면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배경에 지나갑니다.


I'm on a Boat(feat. T-Pain)

그리고 최신작 I’m on a Boat!

이런 노래 어떻습니까?

진솔한 사랑 노래, 심각한 이야기. 정치 사회 비판. 다 좋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할 수 있죠. 하지만 외쳐봅니다.


Why so Serious???

뭐가 그리 심각하죠? 언제까지 그리 굳은 표정으로 살 겁니까? 우리 너무 심각하지 말고 웃고 즐기면서 지내 봅시다. 개그 넘치는 노래로 즐거움을 가져 보아요!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자, 남자 여러분 크리스마스에, 화이트 데이에, 평범한 선물 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봅시다. 바로…

Dick in a Box.

자, 여자 여러분. 선물로 혹시 빈 상자에 그거 하나 덩그라니 들어있다고 화 내지 말고 웃으면서 키스해 줍시다. 입술 말고 ‘다른 곳’에 키스해 주면 더 좋아하겠죠? 하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234321 2009.04.24 0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구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