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에고 래핑과 사립탐정 하마 마이크

음악이야기 | 2009.11.05 12:31 | Posted by Namu(南無)

에고 래핑(EGO-WRAPPIN’)을 말하자면 데뷔 곡이기도 한 사이시키노 브루스(色彩のブルース: 색채의 블루스)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2002년 방영한 사립탐정 하마마이크(私立探偵 濱マイク)의 주제가로 쓰인 쿠치바시니 체리(くちばしにチェリー: 부리에 체리)가 드라마의 매니악한 인기와 더불어 많이 알려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쿠치바시니 체리와 사립탐정 하마 마이크


EGO-WRAPPIN' / くちばしにチェリー

사립탐정 하마마이크 오프닝에는 이렇게 쓰였습니다.


私立探偵濱マイクOP

사립탐정 하마마이크는 독특한 드라마입니다. 처음 영화로 만들어져 나중에 드라마로 미묘~한 인기를 끄는 마니악한 작품입니다. 이름은 믹키 스피레인의 하드보일드 탐정소설 "마이크 하머"에서 따온 이름이며, 영화도 드라마도 줄곧 요코하마를 배경으로 쌈마이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EGO-WRAPPIN' / くちばしにチェリー(Live)

흥겨운 라이브 버전을 소개하면서, 기회 닿으시면 사립탐정 하마마이크도 보시길 권합니다. 드라마의 경우 주인공 하마 마이크 역의 나가세 마사토시를 비롯하여 나카지마 미카, 코이즈미 쿄코, YOU, 이즈미야 시게루, 타케다 신지, hitomi, 난바라 키요타카, 쿠보츠카 요우스케, 큐티 스즈키, 아사노 타다노부, 토쿄스카파라다이스 등 유명한 배우, 탤런트, 코메디언이 화려한 게스트가 등장하여 즐겁게 해줍니다.

EGO-WRAPPIN'
/ Night Food

10점
티 엔터테인먼트

이 곡은 에고래핑의 Night Food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에고 래핑은 어떤 밴드?

 

에고 래핑은 1996년 오사카에서 결성된 밴드입니다. 멤버는 보컬과 작사 작곡을 담당하는 나카노 요시에(中納良恵)와 기타와 작곡을 담당하는 모리 마사키(森雅樹)으로 구성된 2인조 밴드입니다.

2000년에 발표된 앨범인 사이시키노 브루스(色彩のブルース: 색채의 블루스)로 인기를 끌며 2002년에 드라마 사립탐정 하마 마이크의 주제곡을 맡았습니다. 현재는 THE GOSSIP OF JAXX와 함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덤으로 좀 더 최신(?) 곡인 GO ACTION입니다. 2008년 7월 9일 나온 앨범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