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이 사진의 그녀는 누구?

특별한주제/영상과 서적 | 2009.11.06 16:02 | Posted by Namu(南無)

‘하녀'라는 영화와 관련된 기사를 보다가 어떤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 본 적 없는 여성의 사진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본디 연예 쪽에 관심이 없기에 누군가 하고 유심히 쳐다보았습니다.

“이 사진의 여자는 누구일까?”

그런 생각을 하면서 말입니다.

잘 정돈된 메이크업.
짧게 깎은 숏컷.
뒤에서 내려오는 햇살과 뽀얀 피부.

물론 포토샵에 의한 수정이 없진 않겠지만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드는 사진이었습니다. 그리고 기사를 끝까지 보고 누구인지 알았습니다. 바로 그녀는 ‘전도연'이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전도연에게 이런 이미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전도연은 약간은 촌스럽기도 하면서 억척스러운 이미지였는데, 처음 사진의 이미지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영화 ‘하녀'가 임상수 감독과 김수현 작가의 불화로 말이 많습니다만, 전 잘 모르겠습니다. 만들다 보면 서로 마음에 안들 수 있고 그렇겠지요. 하지만 전도연의 하녀에서 이미지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저와 같은 이미지라면 저는 참 좋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dbnine.tistory.com DB9 2009.11.11 11: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몰랐네 쟌도연

  2. ㅂㄹ 2009.11.15 04: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두개 코하나 입하나 보고 전도연! 하고 알아본 나는 훗..

  3. Favicon of http://hitchwind.com 플린 2009.11.17 2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녀를 다시 만든다니 기대 충만인데, 부담도 되겠지만 전도연이라면 아마도 훌륭하게 배역을 소화할 거란 믿음이 드네요.

    • Favicon of http://studioxga.net Namu(南無) 2009.11.17 21: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전 이미지가 아닌 지금의 도도한, 정돈된 스타일이라면 마음에 들 거 같습니다. 기존 이미지는 좀 억척스런 느낌이 있어 저는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