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Windows 7 런칭 행사에서 얻은 윈도우즈 7 얼티밋

컴퓨터주제 | 2009.11.17 15:00 | Posted by Namu(南無)

2009년 10월 23일에 전세계적으로 Windows 7 정식 판매가 있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한국에서는 블로거 초청 런칭 파티가 있었습니다. 실은 저도 그곳을 다녀왔습니다. 그 뒤에 다들 f(x)니 그때 얻은 Windows 7 Ultimate 이야기니 말이 많았지만 저는… 그냥 바쁘다 보니 제대로 글 쓰지 못 하고 넘어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사진이 있어서 왠지 버리긴 아깝고, 그런 마음 있지 않습니까?

패키지는 일반 판매판하고 완전 다르게 Windows 7이 써있는 검은색 케이스. 전 사실 이런 스타일의 케이스를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꺼내기도 귀찮고 반대로 혼자서 멋대로 열리고.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하는 Windows 7. 물론 많은 의견 수렴이 있었겠지만 이 이야기는 살짝 낯 간지러운 문구 아닌가 싶습니다. 언제는 인터페이스를 간결하게 하고 최적화를 안 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물론 이번에 더 신경 쓰기야 했겠지만요.

바로 이거 때문에 일찍 퇴근해서 행사장에 갔던 것인데, 실제론 훨씬 늦게 시작해서 천천히 가도 되었었고. 망원 렌즈를 안 챙겨 가서 1층에서 찍어서 사진도 제대로 못 찍고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안 찍었는가 하면 아니지요. 시작부터 끝까지 마구 찰칵. 그 사진들은 또 생각날 때 정리해 봐야겠습니다.

결론은 행사 3시간 참가하고 30만원 생김? 그 정도가 결론이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 2009.11.17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부럽습니다.ㅎㅎ
    전 블로거가 아니라 참석 못하고
    행사할때 판도라 댓글이벤트로 하나 얻을려고해도
    결국 당첨못되고...
    침만 질질흘리고 있는데 ㅜㅜ...

    • Favicon of http://studioxga.net Namu(南無) 2009.11.17 18: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그만 있었어도 생각보다 어렵게 되었던 거 같습니다. 그러니 저도 당첨되었겠죠 ; 정작 행사에서 2/3 확률로 나오는 경품은 하나도 못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