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Windows 8 업그레이드 구입, 4만 3천원에 가능

IT네트워크/마이크로소프트 | 2012.12.09 09:54 | Posted by Namu(南無)

2012년 10월 26일 새로운 버전의 Windows, Windows 8이 출시되었습니다. Windows 8이 출시되고 많은 판매량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저렴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에 Windows XP부터 Windows 비스타, Windows 7 모두 Windows 8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단돈 4만 3천원에 Windows 8 프로로 업그레이드

단돈 4만 3천원에 Windows 7, Windows 비스타, Windows XP 서비스 팩 3를 실행하는 PC의 경우 4만 3천원에 Windows 8 프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13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고, 1명당 최대 5개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프로로 업그레이드하기

먼저 그 전에 업그레이드 가능한 PC인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4만 3천원에 프로 또는 프로 KN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Windows8-UpgradeAssistant.exe를 실행하게 됩니다.

Windows 8 프로 업그레이드 도우미

다운 받은 프로그램은 Windows 8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가 확인하는 업그레이드 도우미입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확인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하여 주세요.

Windows 비스타 또는 Windows 7의 경우 사용자 계정 컨트롤(UAC: User Account Control)에서 확인합니다. 역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8의 로고가 뜨면서 업그레이드 도우미가 실행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장치와 프로그램의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꽤 오랜 시간이 걸리니 천천히 기다려야 합니다.

제 경우에는 12개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4개의 경우 Windows 7에서 8로 가면서 발생하는 문제, 3개의 어플리케이션이 호환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 그 중 마이크로소프트 시큐리티 에센셜의 경우 기본 내장된 윈도우 디펜더가 대신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는 새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결과는 각기 사용 정보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유지할 항목을 선택하라고 합니다만, 제 경우에는 “아무것도 유지하지 않습니다.”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도움말을 찾아보니 업그레이드 후 파일을 복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권장되는 OS가 나오고 고르면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아닌 경우에는 7만 5천원

가상 머신 또는 별도로 구입해서 설치할 경우에는 Windows 8 프로 시스템 빌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7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고객 지원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Windows 8의 경우 타블렛 PC를 위한 Windows RT부터 Windows 8, Windows 8 프로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려면 프로 버전의 구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가정의 경우에는 Windows 8을 구입하여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 가격은 이보다 2배 이상 가격이 비쌉니다. 2013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니 업그레이드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빨리 구입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