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이지 구독





과거 기사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모바일 알라딘, LG텔레콤 Oz를 통해 오픈

IT네트워크 | 2008.09.19 01:05 | Posted by Namu(南無)

인터넷 서점으로 유명한 알라딘이 LG텔레콤 Oz를 통해 오픈했습니다. Oz의 풀 브라우징에 최적화된 m.aladdin.co.kr을 오픈해서 Oz 서비스를 통해 접근을 수월하게 했더군요.

게다가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알라딘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혜택이 아주 좋군요. 한번 보도록 하죠.

EVENT1
오즈 폰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삼양라면 5개 팩을 줍니다.

EVENT2
모바일 알라딘에 대해 축하나 의견 등을 주는 트랙백을 주면 적립금을 1명에게 5만원, 5명에게 3만원, 20명에게 5천원을 줍니다.

EVENT3
모바일 알라딘을 통해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입금을 하면 5% 적립금을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계좌이체를 확인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입금 후 1:1 문의를 통해 처리해야 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할 거 같네요.

기간은 모두 2008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Oz만을 지원한다고 한 것인데요. 아쉽습니다. Oz 플랫폼 폰은 아직 보급이 적으니까요. 한번 구경이라도 할려고 들어가봤습니다.

아주 심플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Oz 플랫폼 폰이 풀 브라우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 접근도 어렵지 않고, 제가 즐겨쓰는 저사양 노트북인 에버런에서도 아주 빨라서 여기를 자주 써야겠군요. 단점은, 미리 충전된 금액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걸까요? 카드 결제만 되어도 좋을텐데요. 플래쉬를 이용한 결제 시스템이 개발된 것으로 아는데 여기에 붙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거기에 Oz폰만 된다는 것도 아쉽고요. 이벤트가 참 좋은데 다른 폰을 통해 쓸 수 없다는 건 아쉬운 일입니다. 앞으로 다른 폰에서도, 그리고 저사양 노트북에서도 접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아쉬운 것은 책만 제공하고 음반은 제공하지 않는다는 게 아쉽습니다. 저는 책보다는 음반 구매가 훨씬 많은데, 어째서 책만 제공하는 건지 에휴. 저는 제 옆자리 동료가 오즈폰이라 그거 갖고 접속해서 구입해 봐야겠습니다.

정리하자면, 하나. LGT 오즈 말고 다른 플랫폼으로도 접속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 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확대해 주었으면 합니다.

※ 그런데 정말 안될까? 의문을 가지고 접근했더니 안됩니다. 출근해서 폰을 빌려서 결제해야 겠네요. 장바구니는 든실하게 가득찼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렌지걸 2008.09.19 09: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왕 만드는 거 왜 결제 서비스를 만들지 않았을까요? 일반 모바일 쇼핑에서는 이미 다 이루어지는 건데... 그럼 두 번 일을 해서 좀 귀찮을 것 같다눈^^ 그리고 님의 의견에 공감... 윙크로 접속하는 방법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풀브라우징이 지원되는 단말이 그렇게 많지 않잖아요~~

  2. Favicon of http://wnsgud313.tistory.com 꿈별 2008.09.19 1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비스의 문제는 회사간 제휴가 있어야하니깐 조금 늦어질수도 있다고봐요.

    그래도 알라딘이 블로그(책광고)나 IT환경을 잘 이용하는거 같아 보기좋네요.